구인&구직
분류 구인

Coorong fishery에서 함께 일 하실분 한분 구합니다.(상세내용 추가)

작성자 정보

  • 작성자 낚시왕
  • 아이피 1.♡.109.172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애들레이드에서 한시간 10분 정도 떨어진 wellington에서 어부로 일해 보실분 찾습니다.
일은 보통 아침 7시쯤 배타고 나가 그물에서 고기 건져 올리고 12~2시 사이 돌아와 한시간 정도 정리하면 끝나는 일 입니다. 숙련될수록 일은 빨리 끝납니다. 보통 일 잘하는 호주친구들과 나가면 12시 정도에 들어와 한시정도에 끝납니다. 반면 처음 시작하시면 오래 걸리고  힘도 드실 겁니다.
일하는 지역은 머레이 리버와 레이크 알렉산드리나, 쿠롱 지역으로 바다가 아니라서 굉장히 안전하게 일 하실수 있습니다. 대상어종은 Callop, Mullet, Redfin, Malloway, Bream입니다.
웨이지는 처음 일 시작하시면  케쉬 $150+@ 어느 정도 숙련되시면  $200+@ 입니다. @는 잔업 및 어획량에 따라 추가로 더 지급해드립니다. 저도 학생때 일반 워커로 일했었고 일당 150불 받았었는데 많이 벌땐 하루 400불 정도 받았습니다. 현재는 마스터로 일하고 있으며 그래서 저와 함께 즐겁게 열심히 일 해보실 한국분 구해봅니다. 일은 처음 하시면 힘들긴 한데 성실히 열심히 하시면 돈은 많이 버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익숙해 지시면 힘들지 않습니다 ^^. 후에 원하시면 1년 365일 일도 가능합니다.

원래 숙소는 제공되지 않는데 저도 집이 애들레이드라 편하게 일하기 위해 일하는 동안 지낼 집을 렌트해서 원하시는 분은 무료로 지내셔도 됩니다. 그와 함께 기본적인 식사. 간단한 주류와 음료도 구비되어 있으니 편하게 드셔도도 됩니다.
그리고 집에 있는 카약. 모터보트(보트라이센스 소유자만, 기름은 개인이). 아무때나 사용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주에 하루 이틀정도 애들레이드에서 와이프랑  멍멍이가 와서 지내는데 알러지 있으신분은 참고바랍니다.

의욕만 있다고 할 수 있는 일이 아니고 자신한테 맞아야 꾸준히 할 수있는 일이라 몇일 일 해보시고 그만두셔도 괜찮습니다. 저도 길게 보고 열심히 즐겁게 일 하실분 구하는거라 적성에 맞으시는 분이 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0420 629 951
또는 hound84@naver.com
연락 부탁드립니다.

욕실 화장실 침실 거실 모두 따로 개인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 첨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996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날짜